(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와 팬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진의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디 애스트로넛) MV Photo Sketch를 공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사진 속 진은 웨이브 진 갈색 헤어와 블랙 수트 착장으로 지구에 불시착한 모습, 이웃집 소녀가 혼자 자전거를 탈 수 있게 도와주고 응원하는 모습, 낱말 퍼즐을 풀며 상념에 잠기는 표정, 블랙 슈트 차림으로 자신이 타고 온 우주선을 바라보며 깊은 생각 중인 표정 연기 등 다채롭게 선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 이웃집 소녀에게 헬멧을 씌어주는 모습, 소녀가 진의 볼을 가지고 장난치는 모습, 우주인 차림을 한 사람을 보며 '내가 우주인인데 넌 누구야?'라고 의아해하는 표정, 자전거를 타는 모습, 미국의 도시 속을 걷는 모습은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모든 장면들은 진이 팬을 사랑하는 진심을 담아 만든 ‘The Astronaut’ 노래의 애틋한 정서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진의 'The Astronaut'은 솔로 싱글 최초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써클 앨범 차트(Circle Album Chart, 구 가온 차트)에 따르면 진의 첫 솔로 싱글 앨범 'The Astronaut'은 11월 12일 기준 누적 판매량 102만 4382장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