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정국이 마법 같은 목소리로 전세계를 홀렸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정국은 지난 20일(한국 시간) 오후 2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사운드 트랙 'Dreamers'(드리머스)를 전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했다. 정국은 도입부에서 꿈결 같이 부드러운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깊은 여운을 안겼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이어서 점점 경쾌하게 고조되는 멜로디 위에 특유의 시원 청량한 보이스를 녹여냈고 열기와 에너지로 가득한 월드컵 축제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하며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또 정국은 급격히 전환된 강렬하고 빠른 비트에 맞춰 가사 하나하나를 비장하고 파워 있게 노래하며 강한 중독성과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자료=위버스) 'Dreamers'의 말미에 다다르자 정국은 찬란한 가능성과 희망찬 기운을 목소리 하나로 전달하며 웅장한 울림을 선사했다. 마치 한편의 뮤지컬이 눈 앞에 펼쳐지듯 드라마틱한 서사를 가창하며 폭넓은 감성 스펙트럼과 디테일한 표현력 등으로 모든 순간을 킬링 파트로 만드는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자료=구글) 당일 정국은 세계 최대 검색 엔진 '구글(Google)의 미국, 캐나다, 일본, 브라질, 콜롬비아 실시간 검색 트렌드 1위에 랭크되며 막강한 글로벌 명성을 빛냈다. 베트남, 칠레, 영국, 스위스, 인도 구글 실시간 검색 트렌드 2위, 5위, 6위, 6위, 8위에도 그의 이름이 올랐다. (자료=위버스) 이에 트위터에서는 'DreamersbyJungkook, 'DreamersOutNow', 'Dreamers2022', 'DreamerFifa2022' 등 관련 키워드가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2위, 3위, 4위와 총 115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전 세계 폭발적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트위터에서 'jungkook'은 1시간도 안 돼 120만 언급량을 돌파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국내 팬들은 "정국이 보컬은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본인도 다재다능한데 목소리까지 팔색조 같아.. 파트 나올 때마다 새롭게 들려", "정국이 진짜 곡해석을 너무 잘함... 전하고 싶은 걸 자신의 보컬에 완전히 녹여 부르는 게 너무 너무 천재 아티스트야", "너무 힐링되고… 그 진실된 정구기 목소리의 울림이 너무너무 조타…", "정국이 보컬의 한계는 역시 없구나 중독성까지", "정국이 목소리 진짜 국보급이야 가슴 벅차 오른다ㅜ"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정국은 역대 K팝 가수이자 아이돌 멤버 최초로 월드컵 개막식에 올라 'Dreamers' 무대를 레전드급 라이브 퍼포먼스로 꾸며 전세계에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오늘 오후 2시 FIF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reamers'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Dreamers’, 월드컵과 지구인 꿈꾸게했다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1.22 09:17 의견 0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정국이 마법 같은 목소리로 전세계를 홀렸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정국은 지난 20일(한국 시간) 오후 2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사운드 트랙 'Dreamers'(드리머스)를 전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했다. 정국은 도입부에서 꿈결 같이 부드러운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깊은 여운을 안겼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이어서 점점 경쾌하게 고조되는 멜로디 위에 특유의 시원 청량한 보이스를 녹여냈고 열기와 에너지로 가득한 월드컵 축제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하며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또 정국은 급격히 전환된 강렬하고 빠른 비트에 맞춰 가사 하나하나를 비장하고 파워 있게 노래하며 강한 중독성과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자료=위버스)

'Dreamers'의 말미에 다다르자 정국은 찬란한 가능성과 희망찬 기운을 목소리 하나로 전달하며 웅장한 울림을 선사했다. 마치 한편의 뮤지컬이 눈 앞에 펼쳐지듯 드라마틱한 서사를 가창하며 폭넓은 감성 스펙트럼과 디테일한 표현력 등으로 모든 순간을 킬링 파트로 만드는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자료=구글)

당일 정국은 세계 최대 검색 엔진 '구글(Google)의 미국, 캐나다, 일본, 브라질, 콜롬비아 실시간 검색 트렌드 1위에 랭크되며 막강한 글로벌 명성을 빛냈다. 베트남, 칠레, 영국, 스위스, 인도 구글 실시간 검색 트렌드 2위, 5위, 6위, 6위, 8위에도 그의 이름이 올랐다.

(자료=위버스)

이에 트위터에서는 'DreamersbyJungkook, 'DreamersOutNow', 'Dreamers2022', 'DreamerFifa2022' 등 관련 키워드가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2위, 3위, 4위와 총 115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전 세계 폭발적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트위터에서 'jungkook'은 1시간도 안 돼 120만 언급량을 돌파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국내 팬들은 "정국이 보컬은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본인도 다재다능한데 목소리까지 팔색조 같아.. 파트 나올 때마다 새롭게 들려", "정국이 진짜 곡해석을 너무 잘함... 전하고 싶은 걸 자신의 보컬에 완전히 녹여 부르는 게 너무 너무 천재 아티스트야", "너무 힐링되고… 그 진실된 정구기 목소리의 울림이 너무너무 조타…", "정국이 보컬의 한계는 역시 없구나 중독성까지", "정국이 목소리 진짜 국보급이야 가슴 벅차 오른다ㅜ"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정국은 역대 K팝 가수이자 아이돌 멤버 최초로 월드컵 개막식에 올라 'Dreamers' 무대를 레전드급 라이브 퍼포먼스로 꾸며 전세계에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오늘 오후 2시 FIF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reamers'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