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할리우스 전경. (사진=휘닉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의 단독 독채 별장 '힐리우스'가 기존 운영돼 오던 75평, 150평 타입에 이어 112평 타입 객실을 새롭게 선보인다. 12일 휘닉스에 따르면 '힐리우스'는 휘닉스 제주가 회원제로 운영중인 프라이빗 별장으로 전 세대 오션뷰로 설계됐다. '힐리우스'는 전용 라운지 아고라도 운영하고 있다. 휘닉스 제주는 힐리우스 별장 외에 오렌지, 블루, 레드 3개의 콘도동을 운영 중이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풀과 실내형 놀이공간 키즈플레이라운지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관계자는 "휘닉스 제주는 국내 최초 아르누보 미술관인 유민미술관 등 다양한 명소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춰 제주 최고의 리조트로 평가받는다"고 말했다.

휘닉스 제주, 단독 독채 별장 ‘힐리우스’ 오픈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12 13:41 의견 0
휘닉스 제주 할리우스 전경. (사진=휘닉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의 단독 독채 별장 '힐리우스'가 기존 운영돼 오던 75평, 150평 타입에 이어 112평 타입 객실을 새롭게 선보인다.

12일 휘닉스에 따르면 '힐리우스'는 휘닉스 제주가 회원제로 운영중인 프라이빗 별장으로 전 세대 오션뷰로 설계됐다. '힐리우스'는 전용 라운지 아고라도 운영하고 있다.

휘닉스 제주는 힐리우스 별장 외에 오렌지, 블루, 레드 3개의 콘도동을 운영 중이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풀과 실내형 놀이공간 키즈플레이라운지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관계자는 "휘닉스 제주는 국내 최초 아르누보 미술관인 유민미술관 등 다양한 명소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춰 제주 최고의 리조트로 평가받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