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의 두피 전문 케어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리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행사에 참가한다. 라보에이치는 탈모증상완화 두피강화 샴푸(이하 두피강화 샴푸)) 선정을 기념해 ‘두피 잭팟’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리브영 산타 빌리지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두피 체인지존과 룰렛 게임, 포토존 등을 통해 페스티벌을 즐기며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두피도 피부’라는 차별화된 관점에서 아시아인의 두피 빅데이터를 연구해 출시한 두피강화 샴푸는 출시 3년 만에 올리브영 1위 샴푸로 등극했다. 피부, 헤어, 미생물 등 두피 관련 분야 연구원들이 다년간의 연구로 만든 약산성 비건인증 샴푸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샴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라보에 공식몰에서도 올리브영 1위 등극을 기념해 이번 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인 대용량 두피강화 샴푸와 리필팩 구성부터 비듬제거 치트키 댄드러프 클리닉 샴푸까지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라보에이치,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14 09:02 의견 0
라보에이치의 두피 전문 케어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리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행사에 참가한다.

라보에이치는 탈모증상완화 두피강화 샴푸(이하 두피강화 샴푸)) 선정을 기념해 ‘두피 잭팟’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리브영 산타 빌리지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두피 체인지존과 룰렛 게임, 포토존 등을 통해 페스티벌을 즐기며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두피도 피부’라는 차별화된 관점에서 아시아인의 두피 빅데이터를 연구해 출시한 두피강화 샴푸는 출시 3년 만에 올리브영 1위 샴푸로 등극했다. 피부, 헤어, 미생물 등 두피 관련 분야 연구원들이 다년간의 연구로 만든 약산성 비건인증 샴푸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샴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라보에 공식몰에서도 올리브영 1위 등극을 기념해 이번 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인 대용량 두피강화 샴푸와 리필팩 구성부터 비듬제거 치트키 댄드러프 클리닉 샴푸까지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