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레벨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모더니아 추가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년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모더니아’를 추가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년 1월 1일 업데이트 예정인 ‘모더니아’는 필그림 소속의 SSR 등급 화력형 캐릭터다.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고속진화’와 모든 아군의 명중률을 증가시키는 ‘대도약’ 스킬이 특징이다.버스트 스킬 ‘신세계’는 15초 동안 무제한 탄약이 생성되고 섬멸 모드에서는 조준선 확장과 조준 범위 내 위치한 적 전체를 동시 조준할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신규 캐릭터 ‘모더니아’ 예고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의 이벤트를 론칭하고 각종 PASS(패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한정 코스튬을 공개했다.
(자료=넷마블)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년 맞이 ‘New Year 페스티벌 2023’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New Year 페스티벌 2023’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저주의 굴레】 연옥 멜리오다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New Year 페스티벌 2023 앙케이트 라인업에서 9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이용자들이 앙케이트를 통해 선정한 인기 영웅 【최후의 현자】 무한의 마술사 멀린,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총 다섯 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미션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각 미션 달성 및 최종 미션 달성 시 ‘다이아’, ‘New Year 앙케이트 페스티벌 2023 티켓’, ‘성장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