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유튜브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진이 청순하면서도 잘생긴 외모에 똑똑한데다 러블리한 매력을 더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와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자체 예능 'Run BTS! 2023 Special Episode - Next Top Genius Part 1'을 공개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진은 넓은 어깨와 피지컬이 돋보이는 셔츠를 입고 등장하며 눈부신 외모를 자랑했다. 멤버들과 함께 백종원이 보내준 피자를 나눠먹으며 백종원과 함께 촬영한 프로그램 '취중JIN담'까지 틈새 홍보하는 센스를 보였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이어 진행한 게임에서 진은 예능 천재, 게임 천재답게 최종 3등으로 50포인트를 획득했다. 두 번째 대결은 '고양이 귀 O, X 라이어 게임'으로 고양이 귀 뇌파 탐지기를 착용, 질문을 통해 라이어를 찾아내는 게임이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진은 첫번째 질문인 '샤워는 일주일에 한번이 적당하다'에 O를 들며 '이건 상황마다 다르지'라는 말로 자신이 시민임을 어필했다. 라이어를 선택할 때도 예리하게 평소 깔끔하기로 소문난 제이홉이 O를 들자 "야 홉아"라는 간단한 말로 라이어를 지목했다.
'나는 상큼한 과즙상이다'에는 질문에는 X를 들었다. 정국이 자신을 두리안 쪽 과즙상이라며 장난섞인 말을 내뱉자 “야 이 친구야, 내가 청순의 대명사여~ 우리팀의 청순함은 나밖에 없지~”라며 센스있게 답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