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뷔는 완벽한 E라인의 소유자로 뚜렷한 페이스라인과 턱으로 인해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스러움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얼굴형이다. 뷔처럼 완벽한 얼굴 윤곽을 만들기 위해서는 상당한 수술이 필요하다.”
일본의 한 성형의과 전문의가 이렇게 말하며, 이같은 얼굴형을 갖기 위해서는 4000만원에 상당하는 비용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 뷔가 ‘남성들이 닮고 싶은 얼굴’에 선정, K팝 대표비주얼의 위상의 존재감을 빛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일본 슈에이샤(集英社) 온라인은 “예약조차 잡기 힘든 성형외과 의사가 알려주는 ‘2022 리얼 되고 싶은 얼굴 톱 5”라는 기사를 통해 일본 남성들이 선호하는 이상적인 얼굴을 부위별로 선정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매체는 “남성미용도 트렌드인 가운데 어느 연예인의 어떤 얼굴 부위가 인기인가”라는 주제로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랭킹’ 1위를 차지한 미남의 대명사인 뷔가 갖고 싶은 얼굴라인 부문에 뽑혔다”고 전했다.
(자료=일본 슈에이샤 온라인)
(자료=빅히트 뮤직)
E라인 중 코끝과 윗입술의 이상적인 각도는 90~105도인데 뷔의 비순각은 이에 일치하고 있으며 얼굴 전체의 황금비율까지 모두 만족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전 세계에서 선정한 미남타이틀 최다 보유자인 뷔는 수많은 국내외 성형외과 전문의들로부터 과학적으로 완벽한 미남으로 평가받고 있다. “뷔의 얼굴은 정면, 측면 모두 완벽한 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단점이 보이지 않는다. 특히 코끝에서 턱까지 연결한 E라인은 동양인에게서 찾아보기 힘들다. 남성성과 여성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이 있다”고 분석, 컴퓨터로 그린 듯한 완벽한 외모로 CGV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