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8' 우승자 나왔지만 여론 부정적 반응
'쇼미더머니8' 우승자 끝으로 물러나야 할 프로?
사진=Mnet 방송화면
'쇼미더머니8' 우승자가 가려졌다. 그러나 '쇼미더머니8' 우승자와 별개로 '쇼미더머니8' 프로그램 자체에 대한 회의론이 이어지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27일 Mnet '쇼미더머니8' 우승자 당락이 결정됐다. 마지막 결전까지 뜨겁고 치열한 래퍼들의 대결이 펼쳐졌고 우승자가 가려졌다. 그러나 '쇼미더머니8' 우승자가 나온 후 여론 반응은 가히 좋지 않다. '쇼미더머니8' 우승자는 나왔지만 '쇼미더머니8' 이후의 시즌은 진행되지 않길 바란다는 의견이 주를 이룬다. 왜일까.
여론은 '쇼미더머니8'이 이전 시즌들에 비해 퀄리티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했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다. 슈스케 절차를 따라가고 있다면서 재미가 떨어졌다는 반응부터 '쇼미더머니8' 우승자를 배출하기까지 학예회 수준이었다는 혹평도 뒤따른다. 심지어 새로운 시도가 있었지만 래퍼들에게 어울리지 않는 노래들이 최악이었다면서 '쇼미더머니8' 우승자까지만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라는 반응, 음원차트를 언급하며 '쇼미더머니8'의 인기도가 이전 시즌에 비해 형편없었다는 말을 내놓는 이들도 적지 않다.
실제 엠넷의 여러 경연 프로가 최초의 영광과 길었던 인기를 뒤로 하고 갖은 비판 속에 사라졌던 만큼 해당 프로 역시 '쇼미더머니8' 우승자를 끝으로 박수 속에 떠나야 한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다. 엠넷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