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이 새 소속사를 찾아 움직였다.   배우 지현우는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일 STX라이언하트는 “최근 지현우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강한 부드러움을 지닌 지현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에 새로운 영감을 주곤 했던 지현우는 현재 차기작 검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 지현우의 활발한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현우는 “STX라이언하트와 함께하는 새 출발인 만큼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과 다채로운 시도를 해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더욱 좋은 모습,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배우 고성희는 엠에스팀(Msteam)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다. 2일 엠에스팀은 “고성희는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과 연기력, 탁월한 재능을 두루 갖춘 20대 배우 대표주자다. 향후 고성희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 넓은 작품 활동에 몰입할 수 있도록 면밀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다.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할 고성희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성희는 최근 2020년 방송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나 홀로 그대’ 촬영을 마쳤다.   배우 송유현은 더블유에스(WS)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블유에스 엔터테인먼트는 2일 “지난 1일 송유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드라마, 영화, 공연 등 다방면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송유현 배우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송유현은 현재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윤종우(임시완 분)의 여자친구 민지은(김지은 분)을 교묘하게 괴롭히는 냉소적인 상사 한고은 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다.   배우 박시우가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와 함께한다.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는 2일 “배우 박시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박시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다채로운 색을 가지고 있는 박시우가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새 보금자리 찾은 배우들…지현우?고성희?송유현?박시우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0.02 14:28 | 최종 수정 2139.07.03 00:00 의견 0

배우들이 새 소속사를 찾아 움직였다.

 

배우 지현우는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일 STX라이언하트는 “최근 지현우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강한 부드러움을 지닌 지현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에 새로운 영감을 주곤 했던 지현우는 현재 차기작 검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 지현우의 활발한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현우는 “STX라이언하트와 함께하는 새 출발인 만큼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과 다채로운 시도를 해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더욱 좋은 모습,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배우 고성희는 엠에스팀(Msteam)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다. 2일 엠에스팀은 “고성희는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과 연기력, 탁월한 재능을 두루 갖춘 20대 배우 대표주자다. 향후 고성희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 넓은 작품 활동에 몰입할 수 있도록 면밀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다.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할 고성희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성희는 최근 2020년 방송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나 홀로 그대’ 촬영을 마쳤다.

 

배우 송유현은 더블유에스(WS)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블유에스 엔터테인먼트는 2일 “지난 1일 송유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드라마, 영화, 공연 등 다방면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송유현 배우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송유현은 현재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윤종우(임시완 분)의 여자친구 민지은(김지은 분)을 교묘하게 괴롭히는 냉소적인 상사 한고은 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다.

 

배우 박시우가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와 함께한다.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는 2일 “배우 박시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박시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다채로운 색을 가지고 있는 박시우가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