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첫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케이는 8일 오후 6시 첫 솔로 미니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이 고’(I Go)를 비롯한 수록곡을 공개한다. 러블리즈 멤버 가운데 처음으로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행보에 나서는 케이는 앞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OST 등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앨범 타이틀은 ‘끝없이 진보하는 케이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라는 뜻이 담겨있다. 타이틀곡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이다.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았ㄷ.  러블리즈 케이가 아닌 본명 김지연을 내세운 것도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가 담겨 솔로 아티스트로서 많은 대중의 기대를 부응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요 메모] 러블리즈 케이, 본명 ‘김지연’ 내세운 첫 솔로앨범 발매

이채윤 기자 승인 2019.10.08 09:33 | 최종 수정 2139.07.15 00:00 의견 0
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첫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케이는 8일 오후 6시 첫 솔로 미니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이 고’(I Go)를 비롯한 수록곡을 공개한다.

러블리즈 멤버 가운데 처음으로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행보에 나서는 케이는 앞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OST 등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앨범 타이틀은 ‘끝없이 진보하는 케이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라는 뜻이 담겨있다.

타이틀곡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이다.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았ㄷ. 

러블리즈 케이가 아닌 본명 김지연을 내세운 것도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가 담겨 솔로 아티스트로서 많은 대중의 기대를 부응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