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가수 신혜성이 스페셜 앨범 ‘셋 리스트’(Setlist)를 발매한다.
신혜성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셋 리스트’의 전곡 음원과 수록 타이틀곡 ‘유 아’(You Ar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혜성의 새 앨범은 2017년 발매된 스페셜 앨범 ‘세레니티’(Serenity)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유 아’는 god, 황치열, 에이핑크, 지아, 허각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듀싱 팀 OneTop과 함께한 곡으로, 이별 후 마주하는 일상 속 아픔들을 신혜성의 감미롭고 서정적인 목소리와 어우러졌다는 소속사의 설명이다.
신혜성은 9월 30일부터 수록곡인 ‘프러포즈’(Propose)를 시작으로, ‘손을 잡아줘’(Hold My Hand) ‘전부 아름다웠어’(Beautiful) ‘아직은 끝나지 않은 이야기’(Unfinished Story) 그리고 타이틀곡인 ‘유 아’ 등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 밖에도 잔잔한 피아노 솔로 곡 ‘웬 위 멧’(When We Met)(Intro) ‘여기, 해가 저무는 곳에(Outro)’(Here, Where The Sun Goes Down)까지 총 7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혜성만의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신혜성은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19일과 20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