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리 사랑해' 글올린 구혜선-설리의 출연작 SBS, SNS 캡처 구혜선이 '설리 사랑해'라는 추모글로 올린 당일, 한 네티즌에게 쓴 댓글이 주목받고 있다.  구혜선은 14일 설리 사망 소식이 전해지기 몇 시간 전, SNS 계정에 두 차례 근황 사진을 올렸다. 구혜선의 활발한 SNS 활동에 네티즌 A씨는 이혼 분쟁 중인 "안재현을 의식했냐"고 질문했다. 구혜선은 A씨의 질문에 "나 너 싫어"라고 직격타를 날렸다. 그러자 A씨는 "언니 전 궁금해서요"라며 애교스러운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갑자기 미안했던 것일까? 구혜선은 A씨에게 "그랬구나. 미안해요. 나 걔 싫어요"라고 댓글을 썼다. 구혜선의 솔직한 댓글에 네티즌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설리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고, 구혜선은 '설리 사랑해' 등의 내용이 담긴 애도글을 게재했다. 한편 구혜선과 설리는 SBS 드라마 '서동요'에서 호흡을 맞췄다. 구혜선은 마나모진의 딸 은진 역, 설리는 선화공주(이보영 역) 아역로 열연했다.  사진=설리 사랑해 글 올린 구혜선 SNS

설리 사랑해 구혜선, 안재현 질문에는 "싫어" 솔직 댓글

설리 사랑해라고 밝힌 구혜선의 또 다른 글

윤지호 기자 승인 2019.10.15 15:35 의견 0
사진= '설리 사랑해' 글올린 구혜선-설리의 출연작 SBS, SNS 캡처

구혜선이 '설리 사랑해'라는 추모글로 올린 당일, 한 네티즌에게 쓴 댓글이 주목받고 있다. 

구혜선은 14일 설리 사망 소식이 전해지기 몇 시간 전, SNS 계정에 두 차례 근황 사진을 올렸다.

구혜선의 활발한 SNS 활동에 네티즌 A씨는 이혼 분쟁 중인 "안재현을 의식했냐"고 질문했다.

구혜선은 A씨의 질문에 "나 너 싫어"라고 직격타를 날렸다. 그러자 A씨는 "언니 전 궁금해서요"라며 애교스러운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갑자기 미안했던 것일까? 구혜선은 A씨에게 "그랬구나. 미안해요. 나 걔 싫어요"라고 댓글을 썼다.

구혜선의 솔직한 댓글에 네티즌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설리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고, 구혜선은 '설리 사랑해' 등의 내용이 담긴 애도글을 게재했다.

한편 구혜선과 설리는 SBS 드라마 '서동요'에서 호흡을 맞췄다. 구혜선은 마나모진의 딸 은진 역, 설리는 선화공주(이보영 역) 아역로 열연했다. 

사진=설리 사랑해 글 올린 구혜선 SNS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