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 명을 돌파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한 달 동안 저녁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가 지난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3번째 고객 혜택 강화 이벤트라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월 1000만 회원 달성 기념 별 적립 이벤트에 이어 아메리카노를 99년도 한국진출 당시 숏 사이즈 가격이었던 2500원에 제공했던 바 있다. 당시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좀 더 오래 진행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이번에는 푸드 제품을 대상으로 관련 혜택 제공에 나선다. 최근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 등의 추세에 맞춰 스타벅스는 매장 영업시간을 순차적으로 연장해 나가는 중으로, 길어진 저녁시간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시라는 의미를 담아 4일부터 ‘이브닝 푸드아워’를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보다 강화해 나간다. 박현숙 스타벅스 상품개발담당은 “스타벅스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이브닝 푸드아워’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여유로운 저녁시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워드 회원 1000만 명 돌파”…스타벅스, ‘이브닝 푸드아워’ 진행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4.03 09:01 의견 0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 명을 돌파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한 달 동안 저녁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가 지난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3번째 고객 혜택 강화 이벤트라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월 1000만 회원 달성 기념 별 적립 이벤트에 이어 아메리카노를 99년도 한국진출 당시 숏 사이즈 가격이었던 2500원에 제공했던 바 있다. 당시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좀 더 오래 진행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이번에는 푸드 제품을 대상으로 관련 혜택 제공에 나선다.

최근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 등의 추세에 맞춰 스타벅스는 매장 영업시간을 순차적으로 연장해 나가는 중으로, 길어진 저녁시간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시라는 의미를 담아 4일부터 ‘이브닝 푸드아워’를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보다 강화해 나간다.

박현숙 스타벅스 상품개발담당은 “스타벅스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이브닝 푸드아워’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여유로운 저녁시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