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오는 11일 크림을 가득 올린 ‘크림라떼’ 2종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크림라떼 2종’를 오는 6월 12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토피카라멜 크림라떼’와 ‘피스타치오 크림라떼’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넛츠 크림라떼’, ‘흑임자 크림라떼’와 같은 ‘크림라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 에스프레소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따뜻해진 날씨, 이디야커피에서 다양한 음료와 함께 봄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커티스 쿨릭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1일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해 제작한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는 위에서 내려다보았을 때 보이는 하트 모양을 통해 커티스 쿨릭의 대표 아트웍인 ‘LOVE’를 표현했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7일에도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커티스 쿨릭의 ‘LOVE’ 아트웍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머그와 파우치, 에코백 등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 출시됐던 ’커티스 쿨릭 핑크 머그’와 ‘커티스 쿨릭 레드 머그’는 판매 인기에 힘입어 추가 입고될 예정이다.
김세훈 스타벅스 MD팀장은 “이번 커티스 쿨릭 상품을 통해 누구나 가깝게 예술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