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진 포 우먼 제품 이미지.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의 컨슈머헬스브랜드 위시헬씨의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포 우먼’이 한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율 98.9%를 달성했다.
삼진제약은 얼루어(allure)가 품평단 200인을 대상으로 ▲하루 영양 성분 만족도 ▲제품 만족도 ▲지인 추천 의사 ▲재구매 의사 등으로 질문으로 구성단 설문조사에서 이같은 결과를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설문조사에 따르면 제품에 대해 만족스러웠던 점으로는 ▲원하는 기능성 성분을 모두 챙길 수 있음 33.3% ▲하루 영양을 한 장에 모은 간편함 27.5% ▲보관과 휴대가 편한 패키지 25.3% ▲개별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포장 12.9% 등 ‘하루엔진 포 우먼’만의 특장점을 중심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여성을 위한 필수 영양과 기능성 성분 13가지를 담은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균형 잡힌 영양 보충, 항산화 작용, 피부 속 수분 보습, 그리고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특장점이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이번 하루엔진 포 우먼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 98.9%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받게 된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라며 “하루엔진 포 우먼은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제품력으로 기초 영양,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 등, 여성 대부분의 건강 고민에 확실한 토탈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