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매일 보고 싶은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매일 보고 싶은’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투표수 6만 6761표중 2만 4117표(36.12%)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매력으로는 '멋있다'가 53%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눈부시다' 18%, '아름다운' 13%, '따스하다' 6%, '훤칠하다' 6%, '이끌리다' 4%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로레알 헤어 에센스 광고가 잘 어울리는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 '함께 커피 마시러 가고 싶은 센스 넘치는 스타', '닌텐도 스위치 광고가 잘 어울리는 천진난만한 스타' 등 다양한 주제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CF 킹으로서 기대감을 높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현재 진은 육군 조교로 군 복무 중임에도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의 막강한 인기와 독보적인 화제성으로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음원 절대 강자답게 각종 투표와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라 솔로 아티스트의 위상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

[BTS News] 휴대폰 배경화면은 당연히…방탄소년단 진, ‘매일 보고 싶은 스타’ 1위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6.27 09:02 의견 1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매일 보고 싶은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매일 보고 싶은’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투표수 6만 6761표중 2만 4117표(36.12%)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매력으로는 '멋있다'가 53%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눈부시다' 18%, '아름다운' 13%, '따스하다' 6%, '훤칠하다' 6%, '이끌리다' 4%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로레알 헤어 에센스 광고가 잘 어울리는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 '함께 커피 마시러 가고 싶은 센스 넘치는 스타', '닌텐도 스위치 광고가 잘 어울리는 천진난만한 스타' 등 다양한 주제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CF 킹으로서 기대감을 높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현재 진은 육군 조교로 군 복무 중임에도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의 막강한 인기와 독보적인 화제성으로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음원 절대 강자답게 각종 투표와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라 솔로 아티스트의 위상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