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방탄소년단 정국의 'Take Two'(테이크 투) 직캠 영상이 틱톡과 유튜브에서 화제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틱톡과 유튜브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Take Two'(테이크 투) 정국 포커스 라이브 클립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공개 이후 틱톡에서 29시간 만에 조회수 500만을 넘어섰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틱톡)
정국은 멤버 중 가장 빨리 500만뷰를 기록하는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이후 5일 만에 2500만뷰, 좋아요 250만을 돌파하는 등 초강력 인기 질주를 달리고 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유튜브에서는 정국의 'Take Two' 직캠이 조회수 130만, 좋아요 23만을 기록하며 인기 뮤직비디오 65위에 오르기도 하는 등 '직캠 제왕'의 막강한 파급력을 입증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영상에서 정국은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달달하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시작부터 몰입감을 선사해 '도입부 장인'의 위엄을 뽐냈다. 어떠한 장르도 완벽 소화하는 '정국표' 황금 보컬과 감정선 그리고 섬세한 표현력 등은 듣는 이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이어 정국은 저음부터 고음, 리듬, 박자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독보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백보컬과 애드립으로도 활약하며 메인 보컬의 면모도 자랑했다. 더불어 비현실적인 미모가 돋보이는 극강의 매혹적인 남신 자태와 청량미부터 섹시미까지 출구 없는 매력으로도 보는 이들에게 황홀함을 안겼다.
한편, 정국은 틱톡에서 자신의 고유 명사 개인 해시태그 'jungkook'으로 역대 전 세계 솔로 아티스트 최초이자 유일하게 1900억뷰를 경신했고, 전세계 '유튜브'에서 5년 연속 가장 많이 검색된 K-팝 아이돌 1위에 오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