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나우의 몬스터들. (자료=나이언틱) 나이언틱과 캡콤은 모바일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를 오는 9월14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할 수 있으며 이들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특별 보너스가 제공된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이용자가 헌터가 돼 몬스터를 사냥하고, 장비 업그레이드를 통해 도전적인 몬스터와 싸우는 경험에 더해 리얼 월드를 탐험하는 재미가 있다. 기존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익숙한 팬은 물론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게 나이언틱과 캡콤의 설명이다. 멀티플레이를 통해 최대 3명의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에서는 게임 플레이, 출시일 공개와 함께 ▲안쟈나프 ▲리오레이아 ▲레이기에나 ▲리오레우스 ▲디아블로스 외 다양한 몬스터를 공개했다. 또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로 ▲한손검 ▲대검 ▲태도 ▲해머 ▲라이트 보우건 ▲활 등도 소개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헌터들에게는 이동 중에 만나는 몬스터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페인트볼’, 사전 등록자들에게만 주어지는 ‘창립자 메달’, 몬스터와 수집 포인트에 접근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혀주는 ‘방랑자갈’, 캐릭터 외형을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사전 주문 메이크업’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나이언틱·캡콤 신작 ‘몬스터 헌터 나우’, 9월 14일 출시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7.28 14:58 의견 0
몬스터헌터 나우의 몬스터들. (자료=나이언틱)

나이언틱과 캡콤은 모바일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를 오는 9월14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할 수 있으며 이들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특별 보너스가 제공된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이용자가 헌터가 돼 몬스터를 사냥하고, 장비 업그레이드를 통해 도전적인 몬스터와 싸우는 경험에 더해 리얼 월드를 탐험하는 재미가 있다.

기존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익숙한 팬은 물론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게 나이언틱과 캡콤의 설명이다. 멀티플레이를 통해 최대 3명의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에서는 게임 플레이, 출시일 공개와 함께 ▲안쟈나프 ▲리오레이아 ▲레이기에나 ▲리오레우스 ▲디아블로스 외 다양한 몬스터를 공개했다.

또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로 ▲한손검 ▲대검 ▲태도 ▲해머 ▲라이트 보우건 ▲활 등도 소개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헌터들에게는 이동 중에 만나는 몬스터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페인트볼’, 사전 등록자들에게만 주어지는 ‘창립자 메달’, 몬스터와 수집 포인트에 접근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혀주는 ‘방랑자갈’, 캐릭터 외형을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사전 주문 메이크업’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