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인기가요)
방탄소년단 정국의 'Seven'(세븐) 인기가요 앵콜 직캠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끌고 있다.
(자료=인기가요)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정국의 솔로 신곡 'Seven'이 1위를 차지했다. 방송 이후 SBS 인기가요 유튜브 채널인 스브스케이팝은 '[앵콜캠4K] 정국 'Seven (feat. Latto)' 인기가요 1위 앵콜 직캠'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국은 후배들에게 몇 번이나 고개 숙여 인사하며 자신의 댄서들을 찾았다.
(자료=인기가요)
댄서들이 등장하자마자 눈빛부터 돌변한 정국은 곧바로 대형을 잡고 마치 본 무대와 같이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격렬한 퍼포먼스에도 숨소리 하나 없이 음원을 씹어 먹은 듯 완벽한 라이브를 보여줘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자료=인기가요)
이를 본 팬들은 "앵콜 무대 클라스가 다르네... 월클은 월클이다", "앵콜 찢었네 라이브 음원보다 좋다 갓벽해!!", "앵콜 무대에서 노래, 춤, 팬과 소통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네 이게 진짜 가수지", "진짜 라이브 무대 볼 맛나게 해주는 가수네", "빌보드 차트 올킬해 놀라게 하더니 국내 음방에선 라이브로 놀라게 하네"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영상은 공개 3시간 만에 100만, 7시간 만에 200만뷰, 10시간 만에 240만뷰로 조회수가 빠르게 상승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