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업데이트. (자료=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는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사수형 아군에게 추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적군을 방해하는 동시에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특정 몬스터를 타격해 점수를 획득하여 보상을 받는 PvE 콘텐츠 길드 레이드에 신규 보스 몬스터 ‘역병의 지배자’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영웅의 기억’에 드레이크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북해의 해적왕’을 선보였다.
백야극광, ‘밸리 파라다이스 ~나비와 불꽃의 약속~’ 업데이트. (자료=레벨인피니트)
■ 백야극광, ‘밸리 파라다이스 ~나비와 불꽃의 약속~’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밸리 파라다이스 ~나비와 불꽃의 약속~’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밸리 파라다이스 ~나비와 불꽃의 약속~’은 오는 30일까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와 하드 스테이지, 경영 시뮬레이션 콘텐츠, 한정 출석 보상 등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데누오 리조트의 열정적인 사장 ‘로렐라이’와 총지배인 ‘세나’, 특별 초빙된 리조트의 기술 관리자 ‘보프’ 등 여름 테마에 걸맞은 신규 오로리안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또 경영 시뮬레이션 콘텐츠 ‘에이스 매니저’가 실시된다. 오는 9일부터는 새로운 맵 탐색 콘텐츠의 정식 개방에 앞서 ‘정비 활동’이 예열 이벤트도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