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빅게임스튜디오)
■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애니메이션 RPG ‘브레이커스’ 티저 트레일러 영상 공개
빅게임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애니메이션 RPG ‘브레이커스’의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하늘을 나는 잠공정에서 주인공 ‘시온’이 나침반을 확인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며 그 뒤를 이어 동료들이 하나 둘 모습을 드러내고 합류하는 내용이 담겼다.
‘브레이커스’는 천사들의 전쟁으로 분열된 대륙 세라피아를 배경으로 세상을 되찾기 위해 동료들과 모험하는 흥미로운 판타지 스토리를 그린 애니메이션 RPG로 아름다운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이 특징이다.
방대한 세계관 속에서 ‘시온’, ‘카이토’, ‘리즈’를 비롯한 매력있는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하게 된다.
아울러 캐릭터별 전투 스킬을 고려한 파티 조합으로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전략성과 액션성을 겸비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자료=그라비티)
■ 그라비티,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 신작 ‘Wetory’ 얼리 액세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 신작 ‘Wetory’를 20일 정오 스팀과 스토브 인디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Wetory’는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으로 주인공이 악당에게 빼앗긴 색깔을 되찾으러 떠나는 여정을 주요 스토리로 담고 있다.
Wetory는 2022년 게임스컴 베스트 인디 게임 Top 10 선정, TGS 2022 글로벌 인디 게임 파이널리스트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2년 연속 방구석 인디 게임쇼 인기상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게임의 모든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어, 영어를 포함한 총 17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론칭 전까지 시스템 개선 및 아이템 추가 등의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폭넓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Wetory는 독창성을 가미한 개성 강한 타이틀로 다른 게임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플레이 방식으로 유저분들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도 대부분의 게임 시스템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만큼 정식 출시 전에 미리 즐겨 보시길 추천드린다”라며, “오는 10월 중 정식 출시도 앞두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료=볼드플레이게임즈)
■ 볼드플레이게임즈, TPS 슈팅 게임 ‘블랙 스티그마’ 신규 캐릭터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볼드플레이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킬러 액션 TPS 슈팅 게임 ‘블랙 스티그마(BLACK STIGMA)’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블랙 스티그마’는 액션성이 강조된 TPS 슈팅 게임으로 킬러 조직 간의 갈등과 대결을 담은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서 공개된 6명의 신규 킬러는 ‘A.S.(Achromatic Servant)’ 조직과 적대 관계에 있는 ‘A.B.(Anybody)’ 조직 소속으로 격식을 차리는 A.S.보다 한층 더 개성 있는 무기를 사용한다.
A.B.의 캐릭터들은 건설 노동자, 부랑자들 속에 녹아들어 정체를 감추고 살아간다는 설정이다. 네일건을 살상용으로 개조해 사용하거나, 거대한 파이프 렌치를 휘두르는 등 변칙적인 액션을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들 역시 초기에 공개된 6명의 캐릭터와 같이 북미 카툰풍의 툰 셰이딩 기법으로 표현됐다.
게임에 등장하는 12명의 캐릭터는 오는 10월 6일부터 실시하는 글로벌 테스트(Global Testing Tour)에서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글로벌 테스트는 ‘블랙 스티그마’ 스팀(STEAM) 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ASIA 리전이 열리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그리고 13일부터 16일까지 플레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