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하이브IM) ■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하반기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풍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2D 액션 RPG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 이어지며,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한 게이머들은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3’에 참가한다. 행사 기간 동안 ‘ASTRA’를 스팀에서 검색하면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해 누구나 즉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키위웍스) ■ ‘마녀의 샘R’, 스팀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 키위웍스(대표 장수영)는 자사가 개발한 스토리형 육성 RPG ‘마녀의 샘R’을 스팀(Steam)에서 9월 26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녀의 샘R’은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고 숲에서 혼자 살아가는 작은 마녀 ‘파이베리’의 모험과 성장 이야기가 기다리는 게임이다. 마녀 사냥이 횡행하는 시대를 밝고 희망찬 모험으로 극복해 나가는 시리즈 고유의 세계관을 공유하며, ‘파이베리’의 비밀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흥미로워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탄탄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아이템 제조와 수집, 장비 강화 등을 통해 다양하게 육성할 수 있다. 또한 펫 길들이기와 마법 조합, 아이템 수집 등 수집 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기존 턴제 배틀 시스템을 한층 더 발전시켜 빠르고 다채로운 전투를 구현했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마녀의 샘R’을 플레이하기 위해 기다려 준 모든 글로벌 이용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재미와 감동이 넘치는 모험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NEW]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 진행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9.26 16:08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하이브IM)

■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하반기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풍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2D 액션 RPG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 이어지며,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한 게이머들은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3’에 참가한다. 행사 기간 동안 ‘ASTRA’를 스팀에서 검색하면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해 누구나 즉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키위웍스)

■ ‘마녀의 샘R’, 스팀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

키위웍스(대표 장수영)는 자사가 개발한 스토리형 육성 RPG ‘마녀의 샘R’을 스팀(Steam)에서 9월 26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녀의 샘R’은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고 숲에서 혼자 살아가는 작은 마녀 ‘파이베리’의 모험과 성장 이야기가 기다리는 게임이다. 마녀 사냥이 횡행하는 시대를 밝고 희망찬 모험으로 극복해 나가는 시리즈 고유의 세계관을 공유하며, ‘파이베리’의 비밀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흥미로워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탄탄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아이템 제조와 수집, 장비 강화 등을 통해 다양하게 육성할 수 있다. 또한 펫 길들이기와 마법 조합, 아이템 수집 등 수집 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기존 턴제 배틀 시스템을 한층 더 발전시켜 빠르고 다채로운 전투를 구현했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마녀의 샘R’을 플레이하기 위해 기다려 준 모든 글로벌 이용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재미와 감동이 넘치는 모험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