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soul_g 캡처 “제 노래, 팬들께 하나도 빠짐 없이 모두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22일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출신 가수 솔지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배경을 전하며 이 같이 말했다. 솔지는 지난달 27일 유튜브 채널 ‘Soul_G’를 개설한 뒤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직 한 달이 되지 않았지만 게시물마다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박혜원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커버 영상은 조회수 70만회를 돌파했다. 솔지는 “방송을 하면서 제 노래를 들려 드리는 게 한정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장르를 가리지 않고 이런 노래, 저런 노래 모두 들려드리려다보니 ‘나만의 채널이 있는 게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솔지는 앞으로 방송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유튜브를 통한 소통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했다. ‘Soul_G’ 채널을 통해 가능한 자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솔지는 “노래 이외의 제 일상적인 부분들도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다”며 “벌써 과분한 사랑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저와 여러분이 느꼈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엑스아이디 솔지, 유튜브 채널 개설…“장르 가리지 않고 모두 보여드릴 것”

이채윤 기자 승인 2019.10.22 09:46 의견 0
사진=유튜브 채널 soul_g 캡처

“제 노래, 팬들께 하나도 빠짐 없이 모두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22일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출신 가수 솔지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배경을 전하며 이 같이 말했다. 솔지는 지난달 27일 유튜브 채널 ‘Soul_G’를 개설한 뒤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직 한 달이 되지 않았지만 게시물마다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박혜원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커버 영상은 조회수 70만회를 돌파했다. 솔지는 “방송을 하면서 제 노래를 들려 드리는 게 한정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장르를 가리지 않고 이런 노래, 저런 노래 모두 들려드리려다보니 ‘나만의 채널이 있는 게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솔지는 앞으로 방송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유튜브를 통한 소통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했다. ‘Soul_G’ 채널을 통해 가능한 자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솔지는 “노래 이외의 제 일상적인 부분들도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다”며 “벌써 과분한 사랑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저와 여러분이 느꼈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