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와 주지훈이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김혜수는 극중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하에이나 변호사 정금자 역을, 주지훈은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살아온 변호사계의 금수저 윤희재 역을 맡는다.  ‘하이에나’는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법을 무기로 한 변호사들의 치열한 생존게임을 그리며,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강훈이 KBS 드라마 ‘어서와’에 캐스팅됐다. 강훈은 극중 여주인공 솔아와 성향이 비슷한 유쾌한 남사친 고두식 역을 맡았다.  ‘어서와’는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의 미묘한 설렘을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명수, 신예은 등의 출연을 확정 지은 ‘어서와’는 2020년 3월 방송 예정이다.   이열음이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에 출연한다. 이열음은 극중 좌의정 조흥견의 딸 조영지 역을 맡아 덤벙버리는 성격에 철없는 언동으로 늘 혼이 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 캐릭터를 소화한다.  ‘간택:여인들의 전쟁’은 정통 왕조 이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지위, 왕비의 자리를 노리는 이들의 목숨 건 경합이 벌어지는 ‘궁중서바이벌 로맨스’다.   이연이 영화 ‘코스모스’의 주인공을 캐스팅됐다. 이연은 극 중 코스프레를 즐기는 딸 박혜수 역을 맡아 데면데면한 아빠와의 관계 속에서 벌어진 일련의 에피소드를 통해 현실 부녀의 모습은 물론, 내면의 성장을 이뤄가는 모습을 그린다.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아카데미에서 제작되는 독립영화 '코스모스'는 아빠와 사이가 좋지 않은 딸이 코스프레 촬영회에 가기 위해 자신의 가발을 들고 사라진 아빠를 쫓는 이야기를 담았다.

[‘출연’ 공식 입장] 김혜수, 주지훈, 강훈, 이열음 그리고 이연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0.22 15:48 의견 0
 


김혜수와 주지훈이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김혜수는 극중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하에이나 변호사 정금자 역을, 주지훈은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살아온 변호사계의 금수저 윤희재 역을 맡는다. 

‘하이에나’는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법을 무기로 한 변호사들의 치열한 생존게임을 그리며,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강훈이 KBS 드라마 ‘어서와’에 캐스팅됐다. 강훈은 극중 여주인공 솔아와 성향이 비슷한 유쾌한 남사친 고두식 역을 맡았다. 

‘어서와’는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의 미묘한 설렘을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명수, 신예은 등의 출연을 확정 지은 ‘어서와’는 2020년 3월 방송 예정이다.

 


이열음이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에 출연한다. 이열음은 극중 좌의정 조흥견의 딸 조영지 역을 맡아 덤벙버리는 성격에 철없는 언동으로 늘 혼이 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 캐릭터를 소화한다. 

‘간택:여인들의 전쟁’은 정통 왕조 이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지위, 왕비의 자리를 노리는 이들의 목숨 건 경합이 벌어지는 ‘궁중서바이벌 로맨스’다.

 


이연이 영화 ‘코스모스’의 주인공을 캐스팅됐다. 이연은 극 중 코스프레를 즐기는 딸 박혜수 역을 맡아 데면데면한 아빠와의 관계 속에서 벌어진 일련의 에피소드를 통해 현실 부녀의 모습은 물론, 내면의 성장을 이뤄가는 모습을 그린다.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아카데미에서 제작되는 독립영화 '코스모스'는 아빠와 사이가 좋지 않은 딸이 코스프레 촬영회에 가기 위해 자신의 가발을 들고 사라진 아빠를 쫓는 이야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