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3년 가장 매력적인 아시아 셀럽' 1위에 선정됐다.
(자료=킹초이스)
최근 K팝 최대 투표 사이트 킹초이스(King Choice)가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2023년 가장 매력적인 아시아 셀럽 100인'(100 Most Attractive Asian Celebs 2023)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로 102만 6961 표를 획득하며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이자 퍼포머로서 매력적인 외모와 신비로운 분위기, 자신만의 에너지와 스타일의 현대적인 감각으로 예술가들의 뮤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무대마다 색다른 분위기의 표정과 몸짓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지민의 다양한 매력 중 강점은 바로 춤이다. 모든 장르를 소화하는 올라운더 댄서로 지민의 퍼포먼스는 예술이라고 불릴만큼 최고의 댄서로 인정받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섬세하고 감정적인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지민의 목소리는 깊고 감성적이며 안정적인 고음과 함께 자신만의 유니크한 목소리로 팬들의 귀를 단숨에 매료시킨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더불어 지민의 환상적인 패션 감각도 빼 놓을 수 없는 매력으로 다양한 패션과 스타일링을 통해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며 청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무대 아래에서는 여린 소년미의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한편, 지민은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은 솔로 앨범 '페이스'를 통해 K팝 솔로 아티스트 최초, 최고의 대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를 강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