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기브땡스 시리즈’ 30종 출시
아성다이소 ‘기브땡스 시리즈 도기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기브땡스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가을이 주는 풍요로움을 따뜻한 빈티지 무드로 담아 상품으로 구성했고, 주방용품, 패션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빈티지한 색감으로 주방장갑, 테이블 매트, 전자레인지 커버, 밥상 보온덮개를 준비했다. 꽃무늬가 들어간 노란색과 베이지의 원단을 사용해 같은 색으로 세트 구매하기 좋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적다.
‘기브땡스’로고를 활용한 도기 상품은 머그컵, 접시, 양수볼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기획했고, 로고를 활용해 통일감 있게 마련했다. 세트로 구매해 식탁 위에 플레이팅하면 더욱 좋은 아이템이다. ‘우드 캡 유리 저장 용기’는 ‘우드(Wood) 캡’을 사용했다. 패션용품은 가방과 동전 지갑을 판매한다. ‘쥬트 정사각 가방’과 ‘쥬트 가방’은 자연소재를 사용해 독특한 느낌을 주고, 도시락 가방이나 장바구니 등으로 간단하게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이다. ‘라벨 동전지갑’은 전면부에 우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빈티지한 색감을 사용해 이번 기획전의 디자인 무드를 잘 반영했다.
이밖에도 ‘쥬트 타원형 테이블 매트’는 자연소재를 사용해 테이블 매트 뿐만 아니라 화분이나 화병을 놓아 인테리어 용도로도 사용하기 좋고, ‘우표 디자인 종이 스티커’는 가을 느낌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을 하거나 선물을 준비할 때 꾸미는 용도로 쓰기 좋다.
◆한국P&G 팸퍼스, ‘밤샘 걱정 제로’ 통잠팬티 업그레이드
사진=한국P&G.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업그레이드된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한다. 밤 기저귀의 대명사로 불리는 ‘팸퍼스 통잠팬티’는 뛰어난 흡수력과 섬세한 샘 방지 디자인으로 샘 걱정 없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게 한다. 통잠팬티만의 강력한 ‘10배 흡수 파워’로 아기의 엉덩이를 최대 12시간 보송하게 유지해 아기 숙면을 도와준다. 혁신적인 기술력의 듀얼코어 흡수층이 최대 5회 분량의 소변을 흡수해줘 긴 밤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소변이 기저귀에 닿자마자 흡수되는 팸퍼스 1초 흡수층TM도 적용돼 축축함으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을 최소화한다.
허리밴드와 다리밴드 및 코어 흡수존에 360도로 ‘3중 샘 방지’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의 뒤척임에도 소변이 뒤나 다리 사이로 새지 않도록 돕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허리밴드도 더욱 길어져, 보다 안정감 있는 착용감과 밤 사이 소변이 위로 역류하는 것도 방지한다. 제품 패키지와 기저귀 겉면 디자인에 뽀로로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아이들이 잠들기 전 뽀로로와 함께 즐거운 춤 동작을 따라출 수 있는 ‘제로나이트 댄스’ 영상도 선보인다.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화수, New 퍼펙팅 쿠션&퍼펙팅 쿠션 에어리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퍼펙팅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출시한다. 지난 2014년 첫 출시 이후 현재 4세대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고객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팅 쿠션에는 윤조에센스에 함유된 독자 성분인 ‘자음엑티베이터™’를 적용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구현했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퍼펙핑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퍼펙팅 쿠션은 진일보한 ‘슬림핏커버™ 포뮬라’로 더 얇게 펴 바를 수 있다. 퍼펙팅 쿠션 에어리는 편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글로우한 표현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새로운 용기 디자인은 비정형 곡선이 감싸는 측면과 피부를 반사하는 전면에 천연 자개로 표현된 설화수 로고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멋이 돋보인다. 빛의 각도에 따라 변화하는 자개는 하나로 정의되지 않는 개인의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설화수의 뷰티 철학을 상징한다. 설화수의 4세대 퍼펙팅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는 지난 10월 20일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소개된 바 있다. 이후 10월 마지막 주 온라인 선 출시를 거쳐 11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 및 네이버 브랜드관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더벤티, 아메리칸 스타일 ‘촉촉쿠키’ 3종 출시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두툼한 토핑이 쏙쏙 박힌 아메리칸 스타일의 ‘촉촉쿠키’ 3종을 출시했다. 더벤티의 ‘촉촉쿠키’ 시리즈는 최근 더벤티가 출시한 연말 파티 컨셉의 시즌 메뉴와 어울리는 쿠키 디저트로, 꾸덕하고 촉촉한 초콜릿과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 토핑을 듬뿍 넣은 빅사이즈 아메리칸 스타일 쿠키다. 더벤티는 ‘촉촉쿠키’ 시리즈를 출시 이후 상시 판매해 더벤티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벤티 디저트 신메뉴 ‘촉촉쿠키’ 3종은 △크랜베리 초코칩 촉촉쿠키 △화이트초코 말차 촉촉쿠키 △더블초코 스모어 촉촉쿠키로 구성됐다. △크랜베리 초코칩 촉촉쿠키는 오리지널 쿠키에 두툼한 아몬드와 크랜베리 초코칩의 조화로 고소,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화이트초코 말차 촉촉쿠키는 말차 베이스 쿠키에 두툼한 호두와 화이트 초콜릿이 쏙쏙 박혀있으며 △더블초코 스모어 촉촉쿠키는 초콜릿 베이스와 달달하고 부드러운 마시멜로우, 오레오의 조합으로 마련됐다.
◆프리메라X샘바이펜,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아티스트 샘바이펜(김세동)과 협업해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히어로즈 시너지'라는 콘셉트 하에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 브랜드 대표 제품끼리의 조화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채로운 색감과 트렌디한 감각의 그래피 아트를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9월 공개된 프리메라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서 영감을 받았다. 영상 속 배경을 포함한 주요 사물들이 캐릭터로 재탄생됐다. 프리메라 마스코트로 사랑받는 '수달'도 재창조해 한정판 패키지에 담았다.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과 함께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크림', '리페어링 세라 캡슐 UV프로텍터', '오가니언스 BR 필링 투 폼 클렌저'로 구성했다.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은 비타민C를 60% 함유한 캡슐과 아모레퍼시픽 기술력으로 안정화한 순도 95% 초순수 레티놀을 혼합한 제품이다. 결, 맑은 톤, 탄력을 개선해 미래의 노화까지 대비하며 4주 만에 10개월 어려지는 피부 나이를 경험할 수 있다.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씨드 펩타이드 리저브 세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은 회복시키고, 건강하게 만든 피부 장벽은 유지해 피부 속부터 밀도 있게 차오르는 결광 피부를 선사한다. 오는 6일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카카오 채널, 올리브영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 재출시
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극강의 달콤⋅바삭한 조합으로 소비자의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를 재출시한다.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는 웨이퍼(얇게 구운 과자) 사이에 카라멜 초콜릿으로 코팅된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품이다. 하겐다즈만의 부드럽고 진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카라멜 초콜릿 코팅이 감싸 카라멜 풍미를 극대화하며 바삭하고 고소한 웨이퍼가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까지 선사한다.
지난 2006년에 처음 선보인 하겐다즈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 하겐다즈 인기 제품 중 하나로 자리잡은 바 있다. 제품이 단종된 이후에도 SNS를 통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하겐다즈는 올해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를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 하겐다즈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는 3개입 및 8개입 총 두 가지 형태로 구성, 선호도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3개입 제품은 컬리에서, 8개입 제품은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출시된다.
◆수프라, 그레이와 함께한 ‘베이더 스타디움’ 운동화 출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 그레이와 함께한 신상 ‘베이더 스타디움 운동화’ 화보를 공개했다. 미국 스케이트 보드 문화의 중심에서 시작한 브랜드 수프라는 스니커즈 매니아이자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인 그레이와의 이번 화보를 통해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화보 속 그레이가 착용한 베이더 스타디움 운동화는 수프라의 대표 아이템 ‘베이더 X’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제품이다. 새로운 컬러조합과 개성적인 입체 크라운 로고를 강조, 수프라만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베이더 라인 특유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쿠셔닝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이드, 2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2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오는 9일 이랜드몰에서 단독 출시한다. 로이드 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중 독보적인 사이즈감을 자랑하며 200만원 특별가로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로이드는 2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런칭을 기념하며, ‘뉴 스탠다드 다이아몬드(NEW STANDARD DIAMOND)’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세상에 없는 로이드만의 새로운 기준으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만들어간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기존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99만원에 한정 판매하고, 해당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버 소재 풀 세팅 가드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 애퍼처, ‘23년 겨울 컬렉션 출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The Aperture)는 ‘빈티지 다이어리 오브 더 슬론’을 주제로 한 ‘23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겨울 컬렉션 주제는 ‘빈티지 다이어리 오브 더 슬론(Vintage Diary of the Sloane)’이다. 1980년대 영국 젊은 상류층 스타일을 대표하는 ‘슬론 레인저(Sloane ranger)’ 빈티지 클래식을 디 애퍼처만의 모던하고 내추럴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슬론 레인저는 1980년대 런던 슬론 스트리트를 중심으로 유행했던 럭셔리하고 세련된 패션·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상류층을 일컫는다.
디 애퍼처는 조용한 럭셔리 무드를 기반으로 일상에서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클래식한 겨울 룩을 제안했다. 볼륨감 있는 이태리 부클 트위드 소재의 ‘여피(Yuppies) 트위드 재킷’, 골드 버튼 등 고풍스러운 디테일의 ‘크롭 트위드 재킷’, 둥근 어깨 라인과 볼륨감 있는 소매로 빈티지한 실루엣을 살린 ‘찰리 재킷’ 등 다채로운 아우터 중심의 상품을 구성했다. 이번 시즌 대표 상품으로 덕 다운 패딩 스타일의 ‘애퍼처 푸퍼 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간결한 실루엣과 벨벳 원단 같은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디 애퍼처의 시그니처 룩으로 자리 잡은 블루종/플리츠 스커트 조합의 클래식 셋업은 가을 시즌 선보인 브라운 체크 패턴을 넘어 이번에는 잔잔한 그레이 체크 패턴으로 새롭게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