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폭스미디어, SBS 방송화면 캡처) 임재욱 부인 김선영이 전 걸그룹 토파즈 멤버 김선영과 동일인물 의혹을 받고 있다. '일반인'으로 알려진 내용과는 온도차가 있는 의혹이다. 2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가수 임재욱과 부인 김선영의 결혼식이 전파를 탔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베일을 벗은 김선영의 모습을 두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느 "연예인 출신 아니냐"는 취지의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임재욱 부인 김선영으로 지목되는 당사자는 2009년부터 1년여 간 활동했던 걸그룹 토파즈 멤버 김선영이다. 김선영은 토파즈 해체 이후 가수 활동을 그만뒀고, 그 즈음 배우 김혜수 동생 김동현과 연인 관계를 갖기도 했다. 한편 임재욱과 부인 김선영은 지난 9월 19일 인천의 한 웨딩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임재욱은 올해 46세, 김선영은 38세다.

임재욱 부인, 김혜수 동생 김동현 前여친?…"토파즈 김선영 동일인물"說

김현 기자 승인 2019.10.26 10:27 의견 0
(사진=스타폭스미디어, SBS 방송화면 캡처)


임재욱 부인 김선영이 전 걸그룹 토파즈 멤버 김선영과 동일인물 의혹을 받고 있다. '일반인'으로 알려진 내용과는 온도차가 있는 의혹이다.

2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가수 임재욱과 부인 김선영의 결혼식이 전파를 탔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베일을 벗은 김선영의 모습을 두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느 "연예인 출신 아니냐"는 취지의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임재욱 부인 김선영으로 지목되는 당사자는 2009년부터 1년여 간 활동했던 걸그룹 토파즈 멤버 김선영이다. 김선영은 토파즈 해체 이후 가수 활동을 그만뒀고, 그 즈음 배우 김혜수 동생 김동현과 연인 관계를 갖기도 했다.

한편 임재욱과 부인 김선영은 지난 9월 19일 인천의 한 웨딩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임재욱은 올해 46세, 김선영은 38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