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이 일본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점령하며 열도를 뒤흔들었다.
(자료=CDTV Live! Live)
최근 정국은 일본 TBS 'CDTV Live! Live'에 출연해 솔로 싱글 'Seven'(세븐)과 'GOLDEN'(골든) 앨범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스탠딩 넥스트 투 유)의 라이브 퍼포먼스 무대를 펼쳤다.
(자료=CDTV Live! Live)
이날 'Seven' 무대에서 정국은 감미로운 보이스와 유니크한 음색의 완벽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무대 매너, 화려한 댄스 실력 등이 돋보이는 고품격 무대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홀렸다.
(자료=CDTV Live! Live)
'Standing Next to You'에서는 파워풀하고 절도있는 춤을 추면서도 리듬, 박자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매끄럽게 고음까지 열창하는 짜릿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자료=CDTV Live! Live)
이어진 댄스 브레이크에서는 코어력,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보디 무빙을 선사했고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과 감탄을 안겼다.
(자료=야후 재팬, 트위터)
무대 말미에 정국은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은 듯 턱까지 차오르는 숨을 몰아쉬며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레전드 엔딩샷을 연출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방송 이후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 '야후 재팬' 실시간 트렌드에 'Standing Next to You' 1위, 'Seven' 1위로 2차례 정상을 장악했고, 'Jungkook-san' 7위, 'the one from BTS' 19위, 'KAIT Plaza (where he performed)' 20위, 'Kook-chan' 26위 등 다수의
정국 무대 관련 키워드가 오를 정도로 현지에서는 폭발적인 화제성과 파급력이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