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의 팬들이 기부와 나눔 릴레이를 통해 의미를 더했다.
(자료=트위터)
한국의 팬 단체 위드석진(@withseokjin1204)과 글로벌 팬 단체 All for Jin(@jinnieslamp)은 진의 탄생일을 기념하여 의료상 취약 지역의 50가구 노인분들의 낙상 위험 개선 및 보수 작업을 지원하는 길스토리 '밤새 안녕하셨어요' 프로젝트에 500만원을 기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멕시코의 진 팬 단체(@Jinproyectmx)는 멕시코 아미들과 함께 플라스틱 뚜껑 11톤을 수집해 암 환자들을 위한 가발 제작 및 환우 가족을 위한 필수품을 기증한 것을 밝히며 훈훈함을 더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미국의 진 팬 베이스(@JINUSASUPPORTGP)는 진의 탄생일을 기념하여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광고를 게재하고 생일 테마 카페를 운영하는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이와 더불어, 미국 내 취약 계층 어린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No Kid Hungry' 단체를 통해 500명분의 식사를 기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네팔의 진 팬 베이스(@seokjin_nepal)는 진이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잇진(EAT JIN)에서 영감을 받아 '잇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카트만두 바산타푸르 지역의 노숙자들에게 비스킷, 과일, 초콜릿 등이 들어있는 식품 상자를 나누며 진의 생일을 기념했다.
팬들의 열정적인 지지를 통해 이뤄진 화려한 생일 축하 광고와 지속되는 기부 및 나눔 활동으로 진의 생일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