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에서 진행된 주요 인기투표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태태랜드’의 명성을 빛냈다.
(자료=네한, 비한)
뷔는 최근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실시한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만 8970표를 얻어 1위를 차지하면서 150주 연속 1위에 올랐다. 같은 기간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BIHAN)의 ‘20대 한국 남자 배우’ 부문 투표에서도 1만 5492표로 146주 연속 1위를 차지, 배우로서의 기대감 역시 높은 수치를 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드라마 등 K컬처의 정보를 제공하는 'K-board(케이보드)'의 'K팝 아이돌 꽃미남 총선거', '한국 드라마 남자 배우 총선거'에서 실시간, 주간, 월간, 연간 1위는 물론 106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K팝 정보를 다루는 'KPOP JUICE(케이팝 주스)'에서 진행된 인기투표에서 또한 데일리, 전 기간, 좋아요 모두 1위를 차지해 일본에서 실시한 주요 투표에서 1위를 싹쓸이하기도 했다.
한편, 뷔가 커버 모델로 표지를 장식한 하퍼스 바자 한국판 2월호는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을 비롯해 큐텐, 아마존재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도서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