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 C&C 배우 이학주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캐스팅됐다.  JTBC 새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제작 드라마하우스)’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가 밀도 있게 그려질 전망이다. 특히 김희애와 박해준을 비롯해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이학주는 공시생 박인규 역을 맡았다. 박인규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환자 민현서(심은우 분)의 남자친구로, 집착과 의존을 사랑이라 착각하는 인물이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지만 여러 차례 낙방한 이후, 점차 거칠어진 성정을 여과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그동안 독립영화로 시작해 다양한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 온 이학주는 최근 종영한 JTBC ‘멜로가 체질’, KBS2 ‘저스티스’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전해왔다.    이학주가 출연하는 JTBC 새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오는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이학주, JTBC ‘부부의 세계’ 캐스팅…“거친 성정 뿜어낸다”

함상범 기자 승인 2019.11.07 15:12 의견 0
사진제공=SM C&C

배우 이학주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캐스팅됐다. 

JTBC 새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제작 드라마하우스)’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가 밀도 있게 그려질 전망이다. 특히 김희애와 박해준을 비롯해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이학주는 공시생 박인규 역을 맡았다. 박인규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환자 민현서(심은우 분)의 남자친구로, 집착과 의존을 사랑이라 착각하는 인물이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지만 여러 차례 낙방한 이후, 점차 거칠어진 성정을 여과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그동안 독립영화로 시작해 다양한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 온 이학주는 최근 종영한 JTBC ‘멜로가 체질’, KBS2 ‘저스티스’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전해왔다. 
 
이학주가 출연하는 JTBC 새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오는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