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이 개설한 반려견 SNS가 역대 '최단' 팔로워 수를 돌파하며 역대급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밤이 아빠'로 유명한 정국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내 자랑은 지금 못하니 내 새끼 자랑해야지. 앞으로 즐거운 '밤' 되세요. 단결!"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개설한 반려견 인스타그램 계정 'Bowwow_bam'이 팔로워 500만 명을 넘어섰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해당 계정은 역대 반려동물 인스타그램 계정 중 최단 기간인 10일 만에 팔로워 500만을 달성하는 세계 신기록을 또 한번 수립했다. 정국의 반려견 '전 밤' 또한 아빠처럼 전 세계 가장 유명한 '인스타 셀럽견'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Bowwow_bam' 계정은 역대 반려동물 인스타그램 계정 중 가장 빠른 시간에 100만, 200만, 300만, 400만 팔로워를 돌파하는 세계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모든 게시물이 단 하루 만에 좋아요 200만 개도 돌파하는 등 열띤 글로벌 인기와 관심이 나타났다.
'Bowwow_bam' 계정 프로필에는 정국과 반려견 전 밤이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게시물에는 똘똘한 눈빛과 늠름한 자태가 돋보이는 전 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게재돼 있어 반려견을 향한 정국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