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신작 액션 RPG '젠레스 존 제로', 7월 4일 정식 출시 호요버스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를 오는 7월 4일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액션 게임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난이도와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으며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도시 '뉴에리두'에서 로프꾼이 되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모험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며 '뉴에리두' 배후에 숨겨진 신비한 이야기를 파헤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수 인원에 따라 희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오리지널 마스터 테이프, 에이전트 코린 캐릭터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 신작 '레이븐2', 모바일·PC 사전 다운로드 실시 넷마블은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사전 다운로드를 2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을 달성한 액션 RPG '레이븐1'의 정식 후속작이다.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콘솔 AAA급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는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 앱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넷마블 런처로 PC에서 실행 중인 '레이븐2'를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크래프톤) ■ 크래프톤 렐루게임즈, AI 게임 '언커버 더 스모킹 건' 데모 공개 크래프톤 산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는 AI 게임 '언커버 더 스모킹 건'의 데모 버전을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모킹 건'은 이용자가 탐정이 되어 사건의 단서를 추적해 진실을 밝히고 범인을 찾는 추리 게임이다. 기존 선택지형 추리 게임과 달리 사건 용의자들과 자연어 처리 기반의 자유로운 채팅을 통해 용의자를 심문하고, 증거를 파헤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렐루게임즈는 오픈AI의 대형 언어 모델(LLM) 기반의 대화형 AI 서비스인 GPT-4o를 자체 기술로 게임에 맞춤 적용했다. 이를 통해 게임 속 용의자는 단순히 이용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수준을 넘어, 각자 부여된 개성에 맞는 말투로 실제 사람과 대화하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NEW] 호요버스, 신작 ARPG '젠레스 존 제로' 7월 4일 출시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5.28 16:26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신작 액션 RPG '젠레스 존 제로', 7월 4일 정식 출시

호요버스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를 오는 7월 4일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액션 게임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난이도와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으며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도시 '뉴에리두'에서 로프꾼이 되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모험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며 '뉴에리두' 배후에 숨겨진 신비한 이야기를 파헤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수 인원에 따라 희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오리지널 마스터 테이프, 에이전트 코린 캐릭터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넷마블 신작 '레이븐2', 모바일·PC 사전 다운로드 실시

넷마블은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사전 다운로드를 2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을 달성한 액션 RPG '레이븐1'의 정식 후속작이다.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콘솔 AAA급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는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 앱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넷마블 런처로 PC에서 실행 중인 '레이븐2'를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크래프톤)

■ 크래프톤 렐루게임즈, AI 게임 '언커버 더 스모킹 건' 데모 공개

크래프톤 산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는 AI 게임 '언커버 더 스모킹 건'의 데모 버전을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모킹 건'은 이용자가 탐정이 되어 사건의 단서를 추적해 진실을 밝히고 범인을 찾는 추리 게임이다. 기존 선택지형 추리 게임과 달리 사건 용의자들과 자연어 처리 기반의 자유로운 채팅을 통해 용의자를 심문하고, 증거를 파헤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렐루게임즈는 오픈AI의 대형 언어 모델(LLM) 기반의 대화형 AI 서비스인 GPT-4o를 자체 기술로 게임에 맞춤 적용했다. 이를 통해 게임 속 용의자는 단순히 이용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수준을 넘어, 각자 부여된 개성에 맞는 말투로 실제 사람과 대화하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