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서 지난 4월 선보인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자가 론칭 두 달 만에 8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 오전 11시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 프로그램이다. 이용자는 'U+멤버십'에서 매월 정해진 날짜에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론칭한 '유플투쁠'은 첫 달 이용자 30만명을 넘어선데 이어, 5월 말 기준 누적 이용 고객 수 80만명을 돌파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U+멤버십' 앱 이용자 수(MAU)도 늘어 5월 말 기준 335만명을 기록했다.
'유플투쁠'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할인율이다. VVIP 등급 기준, 이용자가 5월 한 달간 누린 최대 할인 혜택은 70만원에 달한다. VIP, 일반 고객까지 더하면 총 318억원 상당의 혜택이다. 배스킨라빈스, GS25, 다이소 혜택은 제공된 당일 2시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또한 6월에는 이디야(생과일주스 1잔), 메가커피(아이스커피 1잔), 파스쿠찌(젤라또 1개), 쉐이크쉑(바닐라쉐이크 1잔) 등 무료 혜택부터 배스킨라빈스(최대 9천원), 파리바게뜨(최대 5천원), CU(최대 50%) 등 할인 혜택까지 총 38종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플투쁠' 혜택 이용을 원하는 U+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MZ들이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 중심으로 혜택을 확대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지속 개선,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이 실제 높은 참여율로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 고객들의 혜택 이용 패턴을 고려해 문화, 공연 등 경험형 혜택 영역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