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의 'Never Let Go'(네버 렛 고)가 유튜브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강력한 인기 파급력을 입증했다. (자료=유튜브) 지난 7일 오후 1시 정국이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Never Let Go'의 공식 오디오 영상이 전 세계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해당 영상은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32개국에서 트렌딩되기도 했다. (자료=유튜브) 특히 'Never Let Go'는 어떠한 프로모션과 공식 뮤직비디오 없이 오디오 영상만으로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비롯해 유튜브 한국 인기 동영상 8위, 인기 급상승 음악 7위 등 최상위권과 상위권을 점령하며 독보적인 파급력을 입증했다. 현재 조회수 370만 이상, 좋아요 62만 이상을 나타내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Never Let Go'는 유튜브 외에도 세계 각국 음원 차트 최정상을 휩쓸며 초특급 음원 파워와 흥행 위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음원 플랫폼 '아이튠즈'(iTunes)에서 총 101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2024년 노래 가운데 가장 빠른 속도로 이를 달성하는 눈부신 위업도 세웠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Never Let Go'는 2024년 노래 중 가장 빠른 시간인 발매 2시간 17분 만에 70개 국가(지역), 5시간 만에 80개 국가(지역), 8시간 만에 9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글로벌 음원 파워와 인기를 자랑했다. 월드와이드(전세계)와 유러피안(유럽) 아이튠즈 송 두 차트 모두에서도 '2일 연속'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와 함께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인 '큐큐' 뮤직의 일간, 주간 판매량 차트 1위,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오리콘'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 '모라'의 해외(Foreign)싱글 실시간 차트 1위, '무모'의 실시간 차트 1위, '레코초쿠'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 강세를 보였다. 이 외에도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551만 1530회 스트리밍(필터링 후)되며 14위로 첫 데뷔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Never Let Go’ 유튜브 전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1위…일파만파 확산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6.12 05:24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의 'Never Let Go'(네버 렛 고)가 유튜브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강력한 인기 파급력을 입증했다.

(자료=유튜브)

지난 7일 오후 1시 정국이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Never Let Go'의 공식 오디오 영상이 전 세계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해당 영상은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32개국에서 트렌딩되기도 했다.

(자료=유튜브)

특히 'Never Let Go'는 어떠한 프로모션과 공식 뮤직비디오 없이 오디오 영상만으로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비롯해 유튜브 한국 인기 동영상 8위, 인기 급상승 음악 7위 등 최상위권과 상위권을 점령하며 독보적인 파급력을 입증했다. 현재 조회수 370만 이상, 좋아요 62만 이상을 나타내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Never Let Go'는 유튜브 외에도 세계 각국 음원 차트 최정상을 휩쓸며 초특급 음원 파워와 흥행 위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음원 플랫폼 '아이튠즈'(iTunes)에서 총 101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2024년 노래 가운데 가장 빠른 속도로 이를 달성하는 눈부신 위업도 세웠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Never Let Go'는 2024년 노래 중 가장 빠른 시간인 발매 2시간 17분 만에 70개 국가(지역), 5시간 만에 80개 국가(지역), 8시간 만에 9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글로벌 음원 파워와 인기를 자랑했다. 월드와이드(전세계)와 유러피안(유럽) 아이튠즈 송 두 차트 모두에서도 '2일 연속'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와 함께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인 '큐큐' 뮤직의 일간, 주간 판매량 차트 1위,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오리콘'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 '모라'의 해외(Foreign)싱글 실시간 차트 1위, '무모'의 실시간 차트 1위, '레코초쿠'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 강세를 보였다.

이 외에도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551만 1530회 스트리밍(필터링 후)되며 14위로 첫 데뷔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