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진이 글로벌 팬 투표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에서 8월 첫 주간 ‘랭킹 1위’에 올랐다. 진은 전역 후 팬미팅부터 올릭픽 성화봉송주자 그리고 최근 프레드(Fred)에 이어 구찌(Gucci)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자료=마이원픽)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 부문' 8월 1주차 투표에서 602만 7653개의 하트를 얻어 견고한 지지로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2월 5주차부터 8월 1주차까지 연속 주간랭킹 1위를 유지하며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유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주간랭킹에서 연승행진을 이어가는 진은 월간랭킹에서도 지난 7월 총 누적 하트수 2456만 2499개를 얻어 1위를 차지해 7개월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자료=구찌 공식 SNS)
전역 후 팬미팅부터 올릭픽 성화봉송주자 그리고 최근 프레드(Fred)에 이어 구찌(Gucci)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등 다양한 활동으로 솔로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진은 마이원픽에서 진행하는 여러 투표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자료=구찌 공식 SNS)
진은 앞서 진행한 '안경이 찰떡인 스타는?'에서 34만 6353표(55%)로 1위,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는?’ 투표 역시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등 다양한 설문조사에서도 압도적인 우승으로 월드 클래스의 인기를 뽐냈다.
한편, 진은 오는 13일 오후 9시 단독 예능 '달려라 석진'에서 한라산 등반에 도전, 매주 화요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