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BTS)이 일본에서 진행한 '소년미 넘치는 K팝 최강 짧은 머리 스타' 투표에서 1위에 등극했다. (자료=단미) 최근 일본 투표 사이트 '단미(Danmee)'는 ‘소년미 넘치는 헤어스타일! K-pop 최강 짧은 머리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63.77%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전역 후에도 도자기처럼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특유의 소년미를 간직한 진은 '퍼펙트 비주얼'이라는 별명과 함께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짧은 머리를 앞으로 내려 단정하면서도 깔끔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이며 청량함을 드러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FRED)에서는 투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구찌(Gucci)에서는 청순하면서도 댄디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소화하며 다양한 스타일에 맞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자료=위버스 매거진) 진은 단미에서 앞서 진행한 'K-POP 남성 아이돌, 스마트 폰의 기다리고 싶은 여름의 한 장', '가창력을 넘는 미성의 소유자! K-POP을 대표하는 30대 가신님', '마치 방부제 미모! 최강동안 얼굴의 30대 K-POP 남자아이돌', '두번째 단추를 받고 싶은 K팝의 동경하는 선배', 'K팝 남성 아이돌 최강의 졸업앨범', '매혹적이고 만지고 싶은 입술을 가진 K팝 남자 아이돌', '2024년 제대가 즐거운 한국 연예인', '맛있는 손수 만든 요리를 대접해 줄 것 같은 K팝 남자 아이돌', '군복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K-POP 남성 아이돌', '물에 젖어도 멋있는 남자! 6월의 캘린더로 하고 싶은 K-POP 남성 아이돌', '순수한 마음에 심쿵! K-POP계의 '어린 왕자' 등 수많은 설문조사에서 1위를 휩쓰는 위엄을 보이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청순부터 댄디까지 팔색조 매력…”헤어스타일의 완성은 얼굴”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8.29 09:51 의견 0
(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BTS)이 일본에서 진행한 '소년미 넘치는 K팝 최강 짧은 머리 스타' 투표에서 1위에 등극했다.

(자료=단미)

최근 일본 투표 사이트 '단미(Danmee)'는 ‘소년미 넘치는 헤어스타일! K-pop 최강 짧은 머리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63.77%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전역 후에도 도자기처럼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특유의 소년미를 간직한 진은 '퍼펙트 비주얼'이라는 별명과 함께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짧은 머리를 앞으로 내려 단정하면서도 깔끔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이며 청량함을 드러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FRED)에서는 투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구찌(Gucci)에서는 청순하면서도 댄디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소화하며 다양한 스타일에 맞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자료=위버스 매거진)

진은 단미에서 앞서 진행한 'K-POP 남성 아이돌, 스마트 폰의 기다리고 싶은 여름의 한 장', '가창력을 넘는 미성의 소유자! K-POP을 대표하는 30대 가신님', '마치 방부제 미모! 최강동안 얼굴의 30대 K-POP 남자아이돌', '두번째 단추를 받고 싶은 K팝의 동경하는 선배', 'K팝 남성 아이돌 최강의 졸업앨범', '매혹적이고 만지고 싶은 입술을 가진 K팝 남자 아이돌', '2024년 제대가 즐거운 한국 연예인', '맛있는 손수 만든 요리를 대접해 줄 것 같은 K팝 남자 아이돌', '군복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K-POP 남성 아이돌', '물에 젖어도 멋있는 남자! 6월의 캘린더로 하고 싶은 K-POP 남성 아이돌', '순수한 마음에 심쿵! K-POP계의 '어린 왕자' 등 수많은 설문조사에서 1위를 휩쓰는 위엄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