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창의사고력 증진부터 초등 디지털 교육까지 대비할 수 있는 4~6세 유아 전문 공부방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론칭했다.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을 활용해 놀이학습을 중심으로 창의사고력은 물론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교육을 제공하는 유아 공부방이다. 오프라인과 디지털을 연계한 학습으로, 공부 습관과 디지털 교육 대전환 시대에 필요한 디지털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수업은 한글과 독서, 영어, 창의사고력 등 영역별 그룹 활동으로 진행하며, 초등학교 입학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 달부터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운영할 원장을 모집하며, 개원부터 정착까지 체계적인 교육과 회원 모집을 지원한다. 또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맹비와 보증금, 교육비 등 초기 투자비용은 받지 않는다. 본사에 별도로 납부해야하는 콘텐츠 및 회원수별 로열티도 없으며, 수업 시간은 일 평균 3시간으로 원장의 운영 부담 또한 대폭 줄였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원장이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추가로 개원할 경우, 회원 수를 유지하며 사업을 안정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디지털 교육 혁신 시대를 맞아, 유아기부터 필요한 디지털 리터러시 및 역량을 함양하고 초등 디지털 교육도 대비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라며 “디지털 경쟁력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과 지원으로 성공적인 공부방 창업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이 달부터 지역별로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참석 후 계약하는 원장 선착순 50명에게 이동형 디지털 TV를 증정하며, 기존 유아 공부방에서 브랜드를 전환하는 원장에게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초등 디지털 교육 대안 유아 공부방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오픈

문형민 기자 승인 2024.10.02 15:56 의견 0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창의사고력 증진부터 초등 디지털 교육까지 대비할 수 있는 4~6세 유아 전문 공부방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론칭했다.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을 활용해 놀이학습을 중심으로 창의사고력은 물론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교육을 제공하는 유아 공부방이다. 오프라인과 디지털을 연계한 학습으로, 공부 습관과 디지털 교육 대전환 시대에 필요한 디지털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수업은 한글과 독서, 영어, 창의사고력 등 영역별 그룹 활동으로 진행하며, 초등학교 입학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 달부터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운영할 원장을 모집하며, 개원부터 정착까지 체계적인 교육과 회원 모집을 지원한다.

또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맹비와 보증금, 교육비 등 초기 투자비용은 받지 않는다. 본사에 별도로 납부해야하는 콘텐츠 및 회원수별 로열티도 없으며, 수업 시간은 일 평균 3시간으로 원장의 운영 부담 또한 대폭 줄였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원장이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추가로 개원할 경우, 회원 수를 유지하며 사업을 안정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디지털 교육 혁신 시대를 맞아, 유아기부터 필요한 디지털 리터러시 및 역량을 함양하고 초등 디지털 교육도 대비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라며 “디지털 경쟁력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과 지원으로 성공적인 공부방 창업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이 달부터 지역별로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참석 후 계약하는 원장 선착순 50명에게 이동형 디지털 TV를 증정하며, 기존 유아 공부방에서 브랜드를 전환하는 원장에게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