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해 ‘켈로그 시리얼볼’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굿즈 ‘켈로그 시리얼볼’은 ‘켈로그’ 시그니처 캐릭터 ‘토니 더 타이거(Tony the Tiger)’의 1950년대 빈티지 디자인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톤 시리얼볼 전면에 캐릭터를 배치해 귀여우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가벼우면서도 잘 깨지지 않는 PP 소재로 제작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던킨은 ‘켈로그 시리얼볼’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켈로그 시리얼볼’을 사전 예약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9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시리얼처럼 간편한 식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켈로그’와의 협업 의미를 살리면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빈티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토니’ 캐릭터를 던킨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켈로그 시리얼볼’과 함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PC 던킨, ‘켈로그 시리얼볼’ 굿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

‘켈로그’와 빈티지 감성 담은 ‘켈로그 시리얼볼’ 굿즈 선봬
28일까지 해피오더 앱서 사전 예약 시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29일부터 전국 매장서 1만2000원 이상 제품구매 시 구입 가능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0.22 08:56 의견 0
(사진=SPC 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해 ‘켈로그 시리얼볼’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굿즈 ‘켈로그 시리얼볼’은 ‘켈로그’ 시그니처 캐릭터 ‘토니 더 타이거(Tony the Tiger)’의 1950년대 빈티지 디자인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톤 시리얼볼 전면에 캐릭터를 배치해 귀여우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가벼우면서도 잘 깨지지 않는 PP 소재로 제작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던킨은 ‘켈로그 시리얼볼’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켈로그 시리얼볼’을 사전 예약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9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시리얼처럼 간편한 식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켈로그’와의 협업 의미를 살리면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빈티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토니’ 캐릭터를 던킨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켈로그 시리얼볼’과 함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