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이즈게임즈)
■ 넷이즈게임즈 '마블 라이벌즈', 신규 히어로 '문나이트' 등장
넷이즈게임즈와 마블 게임즈는 지난 9일 상파울루에서 열린 '브라질 D23 엑스포'에서 '마블 라이벌즈'의 신규 히어로 '문나이트' 합류 소식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히어로 '문나이트'는 용병 마크 스펙터가 이집트 달의 신 콘슈의 능력을 받아, 콘슈의 화신으로 재탄생한 마블의 인기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뇌 손상으로 다중인격을 갖고 있지만, 콘슈가 부여한 초자연적 능력을 바탕으로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거리의 범죄자들 및 악을 처단하는 인물이다.
마블라이벌즈 개발진은 캐릭터 의상에 이집트 전통 토기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는 등 문나이트 캐릭터에 이국적인 매력을 더했다고 전했다. 첨단 기술 스타일의 슈트를 통해, 시각적 강렬함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이에 '문나이트'는 게임 내 전장에서 공중에 포탈을 소환해 자신과 우주를 연결시키며, 콘슈의 팔을 소환해 적들과 싸울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
■ 네오위즈 '머지 서바이벌', 서비스 1.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는 자회사 스티키핸즈가 개발한 캐주얼 퍼즐 장르의 머지&스토리 게임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이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디스코드 공식 서버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디스코드 공식 서버는 채팅형 커뮤니티 오픈을 통한 소통 창구를 늘리기 위해 개설됐다. 이용자는 디스코드에서 업데이트 소식, 공지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디스코드 커뮤니티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 2종을 통해 1.5주년 기념 풍선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해당 쿠폰을 사용해 게임 내에서 '캠프'를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11일부터 7일간 1.5주년 기념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보석 150개, 코인 4,500개, 에너지 300개, 돼지 저금통 3개가 지급된다. 이 밖에 '1.5주년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에서 열리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 '더 라그나로크', 전승 2차 직업 9종 추가
그라비티는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에 전승 2-2차 직업 9종 출시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전승은 기존 직업보다 강력한 상위 클래스의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베이스 레벨 100, 직업 레벨 40 달성 시 전직 퀘스트가 나타나며 퀘스트 완료 후 전직 가능하다. 전승 시 기존 스킬창에 전승 직업의 스킬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이트의 전승 '로드 나이트', 크루세이더 전승 '팔라딘' 등 9종의 직업이 더해진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국경도시 전투'가 오픈된다. '국경도시 전투'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30분간 열리며, 랜덤으로 나타나는 보스를 처치해 획득한 포인트 랭킹에 따라 시즌 점수를 산정, 5분 동안 150포인트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콘텐츠다. 이용자에게는 시즌마다 랭킹별 티어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