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와 협업 활동으로 함께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고 단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달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올라온 냉장고 속 식품들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2만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고 최화정이 선택한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매일유업은 실제로 최화정이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평소 즐겨 먹는 모습에 주목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협업 영상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즐겨먹는 방법을 소개하고 단독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최화정이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커피에 타서 마시는 오트라테 맛에 대한 감상도 드러냈다.
매일유업은 오는 12월6일까지 약 2주간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링크를 통해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로 접속 후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커피, 초콜릿’ 330mL 3가지 제품 중 1박스를 구매하면 추가로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를 통해 평소에 어메이징 오트를 애용하는 모습이 소개돼 자연스럽게 이번 협업이 이뤄졌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매력을 더욱 많은 이들에게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