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개설한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순식간에 50만 명을 돌파했다.
(자료=정국 반려견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정국은 자신이 개설한 반려견 밤이 인스타그램 계정 'Bowwow_bam' 프로필을 통해 밤이 유튜브 채널로 추정되는 링크를 추가했다.
(자료=정국 반려견 공식 인스타그램)
정국의 유튜브 채널은 어떠한 공식 사전 발표가 없었음에도 단 2시간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순식간에 실버 버튼 기준을 충족한 정국은 별다른 게시물 없이도 5시간 만에 구독자 20만 명, 하루도 채 되지 않아 50만 명을 달성했다.
(자료=정국 반려견 공식 SNS)
세계적인 영향력과 비교 불가한 인기, 파급력을 동시에 입증한 정국은 앞서 지난 4월 반려견 인스타그램 계정 'Bowwow_bam'을 개설하기도 했다. 당시 해당 계정은 약 4시간 만에 팔로워 100만, 7시간 만에 200만, 17시간 만에 300만의 팔로워를 돌파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후에도 반려동물 인스타그램 계정 중 '최단' 시간에 200만, 300만, 400만 팔로워를 기록했고, 모든 게시물이 단 하루 만에 좋아요 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대폭발적인 글로벌 반응과 관심이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에 팬들은 "정국이가 준비하는 게 있나 봐 설렌다", "처음 올라올 밤이 영상 정말 기대된다", "정국이랑 밤이 케미 완전 재미있을 듯", "영상도 없는데 벌써 실버라니", "구독자 100만 가자 밤이 아빠", "첫 번째 영상 엄청 궁금해" 등 향후 정국의 행보에 대한 다채로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2024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이하 BBMAs)가 발표한 명단에 따르면, 정국은 '톱 송 세일즈 아티스트', '톱 셀링 송'(Standing Next to You), '톱 글로벌 K-팝 아티스트', '톱 글로벌 K-팝 송'(Standing Next to You, 3D), '톱 K-팝 앨범'(GOLDEN)등 총 5개 부문 6개 후보로 지명됐고 올해 K-팝 가수 중 가장 많이 노미네이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