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골든 : 더 모멘트'가 2024년 하이브 인사이트 전시회 가운데 유일하게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국내 최대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가 발표한 '전시/행사 랭킹' 부문에 따르면, 정국의 솔로 전시 '골든 : 더 모멘트'가 2024년 7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골든 : 더 모멘트'는 판매점유율 11.3%를 기록하며 7월 한 달 동안 가장 많은 티켓을 판매했다. (자료=인터파크) 또 8월 월간 랭킹에서 4위, 9월에는 7위에 오르는 등 약 3개월 동안 톱10 안에 들며 막강한 흥행 파워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2024년 연간 '전시/행사 랭킹' 부문에서는 15위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자료=인터파크) 특히 정국의 '골든 : 더 모멘트'는 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 전시회 가운데 유일하게 인터파크 2024년 월간 베스트 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에 유럽의 빌보드로 불리는 '월드뮤직어워드'(WMA)도 공식 계정을 통해 "정국의 개인전 '골든 : 더 모멘트'가 인터파크에서 2024년 베스트셀러 하이브 인사이트 전시회로 나타났다"며 발 빠르게 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7월 30일 티켓 예매가 첫 시작된 '골든 : 더 모멘트'는 인터파크 '전시/행사 랭킹' 부문 일간 및 주간 모두에서 순식간에 예매 순위를 점령하는 초특급 흥행 인기를 보여줬다. 또한 일반 전시 티켓과 함께 판매된 '패키지 한정판 GOLDEN 뮤직 프레임 티켓'은 오픈 3분 만에 매진됐다. 한편, 지난 19일 정국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보고 싶었네 많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실시간 누적 시청자 수는 2020만을 돌파했다. 이는 2019년 위버스가 오픈된 이후 역대 '최다' 수치로 기록됐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 전시,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하이브 전시회 가운데 ‘유일’

반경림 기자 승인 2024.12.24 07:36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골든 : 더 모멘트'가 2024년 하이브 인사이트 전시회 가운데 유일하게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국내 최대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가 발표한 '전시/행사 랭킹' 부문에 따르면, 정국의 솔로 전시 '골든 : 더 모멘트'<GOLDEN : The Moments>가 2024년 7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골든 : 더 모멘트'는 판매점유율 11.3%를 기록하며 7월 한 달 동안 가장 많은 티켓을 판매했다.

(자료=인터파크)

또 8월 월간 랭킹에서 4위, 9월에는 7위에 오르는 등 약 3개월 동안 톱10 안에 들며 막강한 흥행 파워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2024년 연간 '전시/행사 랭킹' 부문에서는 15위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자료=인터파크)

특히 정국의 '골든 : 더 모멘트'는 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 전시회 가운데 유일하게 인터파크 2024년 월간 베스트 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에 유럽의 빌보드로 불리는 '월드뮤직어워드'(WMA)도 공식 계정을 통해 "정국의 개인전 '골든 : 더 모멘트'가 인터파크에서 2024년 베스트셀러 하이브 인사이트 전시회로 나타났다"며 발 빠르게 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7월 30일 티켓 예매가 첫 시작된 '골든 : 더 모멘트'는 인터파크 '전시/행사 랭킹' 부문 일간 및 주간 모두에서 순식간에 예매 순위를 점령하는 초특급 흥행 인기를 보여줬다. 또한 일반 전시 티켓과 함께 판매된 '패키지 한정판 GOLDEN 뮤직 프레임 티켓'은 오픈 3분 만에 매진됐다.

한편, 지난 19일 정국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보고 싶었네 많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실시간 누적 시청자 수는 2020만을 돌파했다. 이는 2019년 위버스가 오픈된 이후 역대 '최다' 수치로 기록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