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꿈비)
꿈비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2025 브랜드파워대상’ 3년 연속 수상했다. 꿈비는 이를 기념해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가닉그라운드는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성분과 철저한 안전성 검증을 바탕으로, 부모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3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을 공식적으로 증명하는 성과로,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최적의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가닉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생아 첫 스킨케어’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2024년에는 신제품 맘케어 라인인 '오가닉그라운드 포맘' 제품을 출시하며 유아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보다 폭넓은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오가닉그라운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월 한 달 동안 매주 다른 제품을 대상으로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는 2월 19일에는 전제품을 대상으로 한 2+1 쇼핑라이브를 통해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유아 스킨케어 제품인 오가닉그라운드 뿐만 아니라 리빙케어 라인 바바디토, 맘케어 라인 ‘오가닉그라운드 포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Q&A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가닉그라운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브랜드파워대상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며 “이번 쇼핑라이브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