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뷔가 2024년도 글로벌 아이콘에 선정돼 군백기에도 존재감을 빛냈다.

(자료=글로벌 초이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글로벌 초이스는 매년 전 세계 패션, 뷰티, 음악,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장 뛰어나고 주목할 만한 100명의 남녀 아티스트를 선정, 뷔는 아이콘, 패션, 페이스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글로벌 초이스는 뷔가 전 세계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글로벌 아이콘 2024’의 명예로운 타이틀을 획득하며 2022년 이후 3년 연속 글로벌 아이콘의 자리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뷔는 뛰어난 아티스트이자 트렌드세터이며 영감을 주는 진정한 글로벌 아이콘으로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움직인다”고 설명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는 글로벌 아이콘 수상 외에 ‘2024년 글로벌 패션 아이콘 100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선정 이유로 “뷔는 하이패션, 캐주얼 스트리트 패션, 빈티지 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타고난 스타일 감각을 증명했다”고 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뷔가 셀린느와 까르티에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패션아이콘이자 트렌드세터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며 음악을 넘어 패션업계에서도 인정받는 존재라고 강조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끝으로 전 세계 미남타이틀을 싹쓸이하고 있는 뷔는 ‘2024년 글로벌 페이스 100’에서도 1위에 올랐다. 글로벌 초이스는 “뷔의 재능, 예술성, 아름다움이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 그를 진정한 글로벌 아이콘으로 만들었으며 그 영향력은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고 찬사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