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의 ‘2월 2주차’ 주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랭키닷컴은 PC와 모바일 패널 이용자들의 인터넷 사용 패턴을 분석해 각 산업군의 순위를 조사하는 사이트. 분야별 주간 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한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매주 공개하고 있다.

순위가 적용된 기간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로, 일 평균 가연 페이지 방문자 수는 4만3503명으로 집계됐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기 연애프로그램 ‘나는 솔로’ 출연자와의 상담, 연인일 때와 부부일 때의 모습을 흥미롭게 비교한 스케치코미디 ‘연애vs결혼’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도 성혼회원 후기, 매니저칼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또 가연은 자사에서 성혼한 회원들을 위해 회원 전용 웨딩카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 차량은 롤스로이스 모터카 중 팬텀, 고스트로 각종 옵션을 포함해 각 11억, 7억에 달한다. 해당 서비스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4월 첫째 주말부터 운행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문의는 대표 전화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가능하다. 결혼적령기직장인을 위해 평일부터 주말까지 방문을 열어두며, 당일 예약 시스템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