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엘엑스 솔라가드 프리미엄(THE LX SOLARGARD PREMIUM))
윈도필름 기술의 선두주자인 ‘더엘엑스 솔라가드 프리미엄(THE LX SOLARGARD PREMIUM)’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윈도필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식으로, 각 산업군에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특히, 이번 수상은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진행된 만큼, 더엘엑스 솔라가드 프리미엄의 뛰어난 기술력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가 다시 한번 입증된 결과로 평가된다.
더엘엑스 솔라가드 프리미엄은 최첨단 필름 제조 기술인 마그네트론 스퍼터링 공법을 적용한 고기능성 열반사 윈도필름 브랜드로, 기존 필름 대비 압도적인 열차단 성능과 우수한 시인성, 그리고 내구성을 제공한다.
현재 더엘엑스 솔라가드 프리미엄은 전국 약 130개의 더엘엑스 특화샵과 약 350개의 솔라가드 프리미엄샵을 통해 더엘엑스 윈도우 필름의 전문적인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브랜드 인지도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 후 평가한 성능, 품질, 내구성, 시공, 서비스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된 결과다.
업계 관계자는 "더엘엑스 솔라가드 프리미엄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성능과 만족도를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한국 윈도우 필름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품질과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혁신하며, 더 많은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