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인권이 tvN 새 드라마 ‘방법’에 출연한다.  ‘방법’은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각본을 맡았고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인권이 맡은 흥신소 사장 김필성은 백소진(정지소 분)의 ‘방법’에 도움을 주는 조력자로 활약하며, 극에 유쾌함과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앞서 김인권은 KBS2 ‘단, 하나의 사랑’,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로 대중과 만났다. ‘방법’은 2020년 상반기에 방송된다.

배우 김인권, tvN ‘방법’ 합류…흥신소 사장 역 맡는다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2.20 13:39 의견 0
 


배우 김인권이 tvN 새 드라마 ‘방법’에 출연한다. 

‘방법’은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각본을 맡았고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인권이 맡은 흥신소 사장 김필성은 백소진(정지소 분)의 ‘방법’에 도움을 주는 조력자로 활약하며, 극에 유쾌함과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앞서 김인권은 KBS2 ‘단, 하나의 사랑’,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로 대중과 만났다. ‘방법’은 2020년 상반기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