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가네닭갈비)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인기 유튜브 채널 '웃기시네'와의 PPL 협업을 통해 유가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반반닭갈비를 즐기며 흘러가는 반전 스토리를 선보였다.
이번 협업 영상은 웃기시네 채널에서 최근 집중하고 있는 ‘백수한끼’라는 콘텐츠와 함께했다. 백수 생활을 이어가는 두 친구가 유가네의 닭갈비와 별미 메뉴 등을 즐기며 씁쓸한 현실을 소주 한 잔과 함께 풀어가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은 두 친구의 현실을 유쾌하게 풀어가며 시작되지만,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웃음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유가네닭갈비)
해당 영상에서는 달콤한 미소허니닭갈비와 매콤한 유가네닭갈비, 그리고 콘치즈가 한 판에 정갈하게 제공되는 '반반닭갈비'를 비롯해, 매콤새콤 시원한 '물쫄면',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향긋한 깻잎이 어우러진 '날치알쌈' 등 유가네의 다양하고 매력 있는 메뉴들이 영상 속 주인공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유가네 관계자는 "'웃기시네'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들에게 유가네의 매력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전국 약 20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주에게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