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믹스테이프:곤 데이즈’(Mixtape : Gone Days)를 발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믹스테이프:곤 데이즈’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게재했다.
실제 작업 화면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 신선한 디자인 속에는 새 노래에 대한 여러 가지 힌트가 숨어있다. 컴퓨터 화면에는 신곡 크레디트와 가사로 유추되는 내용이 담겨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007 가방을 연상하게 하는 이미지는 리더 방찬이 평소 자주 들고 다니는 작업 가방이다. ‘믹스테이프:곤 데이즈’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방찬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곡 작업하는 모습을 상상하게 만든다”고 이미지를 설명했다.
이번에 발표할 디지털 싱글은 스트레이 키즈가 올 초 예고한 ‘믹스테이프 프로젝트’(Mixtape Project)의 일환이다.
이는 방향을 잃고 고민에 빠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스트레이 키즈 만의 방식과 감성으로 노래하는 프로젝트다. 여덟 멤버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과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키즈는 내년 1월 미국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언락’(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를 시작한다.